문화

골프웨어 사계절 상품 +아웃도어 특집

대구도깨비 뉴스 2010. 8. 6. 06:09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본격적인 바캉스와 다가올 가을에 등산 및 야외 활동 을 준비하는 고객이 늘어 ‘ 골프웨어와 아웃도어 특집전’ 를 마련했다.
7층 점 행사장에서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집전은 국내에 알려진 아웃도어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고, K2 고어텍스 등산화 10만원 , 라푸마 고어텍스자켓 21만 원, 노스페이스 티셔츠 5만5천원, 컬럼비아 바지 8만 3천원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고기능성 아웃도어 제품을 정상가 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골프 대표브랜드인 이동수골프, 나이키골프, 잭니클라우스가 참여한 ‘골프 사계절 상품전 ’도 함께 열어 티셔츠, 점퍼, 바지 등을 균일가로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상인점 에서도 12 일까지 7층 샤롯데홀에서 바캉스 시즌 맞춰 그동안 절찬 리 판매되었던 ‘ 2010 썸머 수영복 마감전’ 을 마련해 기존 판매가보다 더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기간 중 행사장에서 수영복 15만원이상 구매시 비치가방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컬럼비아, 블랙야크 , 라푸마 등의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한 ‘컬럼비아와 아웃도어 대전 ’을 열 고, 다양한 등산 상하 복과 등산용품 등을 실속 있는 구매 의 자리 를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대구 점 과 상인점 에서는 여름철 여성들의 옷이 얇아지고 몸매보정 이너웨어에 대한 여성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일년에 단 한번뿐인 ‘ 와코루 특별초대전’ 을 준비했다.
대구점 은 1 2일까지 3층 특설매장 에 마련해 브래지어, 거들, 올인원 등 여성고객들의 아름다운 몸매를 위한 란제리뿐 아니라 여름철 남성고객들을 위한 런닝과 팬티 , 시원한 잠자리를 위한 파자마, 가운 등을 한자리에 모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상인점 도 같은 기간 6층 행사장에서 ‘유명 란제리 와코루∙ 비너스 특집전’ 열어 다양한 여름철 기능 속옷과 인기상품만을 선별해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는 이번 주 8일까지 당일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께 롯데상품권 5천원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와 이번주 ‘식품관 야채코너 새단장 오픈 ’에 맞춰 당일 식품관 2만원이상 구매고객께 구매 횟수별 감사품 증정하는 ‘그린 마일리지 大축제’ 를 9월5일까지 진행한다(1人1日3회 한 ) 상인 점에서는 ‘화성 파크드림 아파트’ 신규입주고객 중 가전∙ 가구 60/100/200/300/500/’ 1,000만원 이상 구매고객께 해당 금액 5%상당의 롯데상품권 을 드리는 행사를 마련했다.
또, 롯데멤버스 신규가입 고객께는 여행용 6종세트 증정과 신규가입 후 당일 10만원이상 구매시 롯데상품권 1만원 교환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