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 본점에서는 10일 새단장 오픈을 통해 새로운 쇼핑공간을 선보이고, 새단장을 기념한 다양한 사은 및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본점에서는 지난 7월부터 쾌적한 쇼핑환경을 선보이기 위해 20여일간의 공사기간을 거쳐 10일 업그레이드된 매장을 선보이게 된다.
대구백화점 본점은 지난 7월부터 ‘젊은 감성을 수용하고 상상력을 지속시키는 패션 특화점’을 체 컨셉으로 층간파트이동을 포함하는 부분 리뉴얼 공사를 진행했다.
먼저 1층 화장품 매장은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어필하는 색조 화장품 및 자연주의 화장품을 확대 운영한다.
코스메틱 장르를 기존 26개 브랜드에서 9개가 늘어난 35개 브랜드로 업그레이드하였으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로는『메이크업포에버』,『RMK』,『닥터자르트』,『온뜨레』,『로라메르시에』,『불가리향수』등이 있다.
잡화 매장에서는『브라운버펄』,『코치넬리』,『파슬』등 수입핸드백 특화매장을 선보이며, 기존에 1층에 있었던 핸드백 브랜드들은 2층으로 이동하여 제화브랜드와 함께 ‘피혁 전문관’으로 운영된다.
여성 의류 매장은 란제리 매장이 기존 3층에서 2층으로, 6층 신관에 있던 슈즈멀티샵인 『풋락커』를 지하1층으로 이동하게 되면서 의류 매장들이 3층부터 선보이게 된다.
여성 의류 매장도 다양한 테마와 컨셉으로 신규 브랜드를 대폭 보강하고, 고객편의시설 보강 등을 통해 새로운 쇼핑공간을 선보인다.
기존에 층별로 나누어져 있던 엘레강스,커리어,캐릭터,TD 등의 여성 정장군을 3층으로 통합하여 운영하며, 5층 신관의 스포티캐주얼 브랜드를 6개 브랜드로 확대한다.
그리고 6층 본관에 진캐주얼 전문관을 신설하여 젊은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는 진브랜드를 기존 5개에서 11개 브랜드로 확대했다.
남성 매장에서는『지이크』,『슈트어트Ⅱ』등 젊은 남성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남성캐릭터캐주얼 브랜드를 보강했으며『피에르가르뎅』,『블루테일』,『디플렌트』등 아동파트도 3개 브랜드가 새롭게 선보이게 된다.
대구백화점 본점 새단장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또한 새단장하거나 신규 오픈한 브랜드에서도 할인행사와 사은행사를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본점에서 쇼핑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있을 것이다.
본점에서는 새단장 오픈을 기념하여 10일부터31일까지 총 100명에게‘금잔디 자전거’를 증정하는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본점에서 기간동안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응모권을 증정하여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금잔디자전거를 증정한다.
추첨은 9월1일(수) 오전 11시 1층 중앙계단에서 진행하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하거나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잡화팀에서는 8월10일(화)부터 15일(일)까지 6일간 식품구매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1층 잡화팀에서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중 각 100명씩 총 600명에게 증정하게 되며 당첨시 영수증에 표시된다.
여성팀에서는 ‘네일케어 서비스’를 8월10일(화) 하루동안 진행한다.
새단장한 전브랜드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네일케어 서비스권을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그리고‘란제리 새단장 오픈 사은 페스티벌’을 진행하는데 7개의 란제리 브랜드에서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대백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진과 스타일리쉬 파트에서 진행하는‘디지털 경품 대잔치’는 10일부터15일까지 진행하며 해당파트에서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100명에게 영수증 당첨식으로 넷북, 디지털카메라, MP3 등 인기있는 디지털기기들을 증정하게 된다.
남성팀에서는 8월10일(화)부터 8월15일(일)까지 브랜드에서 30만원이상 구매시 브랜드사은품과 1 만5천원 상당의 식품구매권을 증정하고, 같은 기간 아동/유아 브랜드에서 20만원 이상 구매시 오가닉물티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본점 식품관과 생활관에서도 새단장을 기념하여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식품관에서10일부터15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대백각티슈를 총 600명에게 증정하고, 생활관에서는 13일부터 25일까지 13일간 ‘웨딩페스티벌’을 진행하여 혼수용품을 250만원 이상 구매시 웨딩스텐드를 5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대구백화점 본점 마케팅지원팀 손병주 팀장은‘대구백화점 본점은 매장 업그레이드 작업을 통해 새로운 쇼핑 공간으로 탈바꿈시켜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패션전문백화점으로 새롭게 선보여 경쟁력을 높이는 동시에 지역밀착형 매장을 통한 지역내 최고의 쇼핑 명소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라고 전했다. 손중모 기자
'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말유통 (0) | 2010.08.13 |
---|---|
롯데百 대구점, 세계 명품 유모차 ∙ 유아용품 박람회 열어 (0) | 2010.08.12 |
대구백화점 본점 새단장 오픈 (0) | 2010.08.10 |
골프웨어 사계절 상품 +아웃도어 특집 (0) | 2010.08.06 |
골프웨어 사계절 상품 +아웃도어 특집 (0) | 2010.0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