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롯데百, 창립31주년 축하 + 롯데영플라자 개점3주년 축하

대구도깨비 뉴스 2010. 8. 20. 06:40

불볕더위에도 롯데백화점 매장은 가을색으로 물들이고 있다. 한여름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브랜드마다 가을상품으로 조금씩 채워지고 있다.
또한, 가을 개편(F/W MD)과 함께 신규브랜드 입점과 새단장 오픈이 한창이다.
16일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에 국내,외 유명브랜드를 신규 유치하여 하반기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가을,겨울 시즌을 대비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오는 20일부터 대구지역 롯데백화점과 롯데영플라자 대구점은 창립31주년과 개점3주년 축하행사 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오는 29일까지 ‘ LOTTE Premium 가전,가구 박람회 ’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이번 행사에는 삼성전자, LG전자에서 ‘ 프리미엄 가전 진열가 상품전 ’ 을 통해 TV, 냉장고, 세탁기 등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고, 유명가구는 ‘ LOTTE only 상품전 ’ 과 ‘ 초특가 상품 전 ’ 을 선보인다.
또, ‘ Living Package 상품전 ’ 을 통해 혼수고객을 위한 패키지와 이사고객을 위한 패키지 상품 으로 맞춤형 상품 도 제안한다. 이밖에 악기 특집전과 홈패션, 주방용품 브랜드 세일 등도 마련했다.
이번 행사기간 (8/20~8/29) 에는 100만원이상 가전,가구 구매고객께 5%상당 롯데상품권도 증정한다.
2층 해외명품 매장에서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동안 휴고보스, 마이클코어스, 듀퐁, 막스마라, 필라소피, 러브모스키노 등 해외명품 브랜드 특별초대전 행사 와 오는 29일까지 브라이틀링, 테그호아이, 에르메스, 다미아니 등 명품시계, 주얼리 행사 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상인점은 오는 26일까지 ‘ 레저스포츠 대전 ’ 을 통해 여름 및 가을,겨울 아웃도어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구의 중심 번화가인 동성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롯데 영플라자 대구점이 올해로 문을 연지 3년을 맞이했다.
롯데 영플라자는 대구시의 패션 일번지로 젊은 고객층을 타겟으로 다양한 상품군을 가지고 젊은이의 기호 를 충족시켜주는 패션,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 했다.
롯데 영플라자 대구점은 개점 3주년 축하행사로 오는 29일까지 ‘ 영플에서 쇼핑하면서 스마일퀸되고 DSLR 받자 ’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경품행사는 동성로 영플라자 전경 또는 매장內 맘에 드는 장소를 배경으로 한 본인의 스마일 사진과 개점 축하 메시지를 휴대폰을 통해서 응모하면 된다.
응모한 사진은 홈페이지에 자동 등록되어 추첨을 통해서 디지털카메라와 아웃백 식사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26일까지 10만원이상 구매고객께 영화관람권 및 도넛 세트를 사은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행사로는 20일 지역 댄스 동호회와 연계하여 스트리트 댄스 퍼포먼스 공연을 진행한다.
최근 방송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유명가수 및 여성그룹 등 유행하는 안무위주의 공연으로 영플라자를 찾은 고객들께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1층 정문에서는 ‘ MAC Discovery Day ’ 행사를 통해 i-Phone 및 MAC 사용방법 설명, 다트이벤트, 포토제닉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더블어 21일과 22일 양일동안 현대자동차의 ‘ 2010년형 아반떼 MD 신차 전시회 ’ 를 가질 예정이다.
이번 아반떼 MD 차량은 4단 자동변속기에 1.6GDI 고성능 엔진, 후방주차 시스템을 비롯 첨단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방문고객들에게 신차 설명 및 시승기회를 제공한다.
롯데 영플라자 대구점 박용원 점장은 “ 영플라자가 개점해서 3년동안 젊은층 고객들께 많은 사랑을 받아 기쁘고 고마움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계속 쇼핑과 패션을 동시에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점포로 거듭나겠다 ”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