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국민의힘 대구 북구을 당협봉사단,동변동 상가연합회 합동 정화활동 실시

대구도깨비 뉴스 2020. 11. 1. 18:30

 

[경안일보=손중모기자] 지난 31일 국민의힘 대구북구을 당원협의회(위원장:김승수 의원) 봉사단은 북구 동변동 상가연합회와 함께 동화천을 둘러보고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정화활동에는 국민의힘 대구북구을 당협위원장인 김승수 국회의원과 소속 선출직인 김규학, 하병문 시의원, 구창교 구의원을 비롯한 동변동 상가연합회(도기흡 회장), 무태조야자유총연맹(서경숙 여성회장), 무태새마을부녀회원 등 약 40명이 함께했다.
봉사단은 동화천 하천구역내 동변교와 동화교 사이 재해예방사업 구간을 돌며 환경정화를 실시했다. 특히 김 의원은 이날 동변동 상가연합회 회원들과 함께 소상공인의 애로사항 및 지역경제의 상생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승수 의원은 "동변동 상가연합회, 무태조야자유총연맹, 새마을부녀회와 함께 우리네 삶의 터전인 동화천을 가꾸는 것은 매우 의미있고 보람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지역주민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추진할 계획인 만큼, 희망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도기흡 동변동 상가연합회 회장은 "김승수 의원과 함께 동화천 주변을 환경정화하면서 지역경제 극복방안을 논의하게 되어서 매우 뿌듯하다. 북구경제를 살리기 위해 모두가 한마음으로 노력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손중모 기자 jmson220@ga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