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하철공사(사장 배상민)에서는 시민들과의 열린 소통을 위해 24일부터 내달 17일까지 25일간 지하철 운영 전반에 대해 시민제안을 공모한다.
이번 시민제안공모는 대구시민이면 누구나 제출할 수 있으며, 지하철 이용편의 및 서비스와 관련한 개선방안, 수익증대 및 비용절감 등 경영개선방안, 그 밖에 지하철 운영 전반에 관한 개선방안을 주제로 제안을 공모한다.
대구지하철공사는 시민제안공모를 통해 경영개선을 위한 창의적 아이디어를 획득함은 물론, 시민들에게 지하철 운영 및 경영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공사와 시민이 함께 만들어가는 명실상부한 대구시민의 발로 거듭나고자 한다.
제안서는 공사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우편 또는 E-mail로만 제출이 가능하다.
결과발표는 내달 29일 공사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다.
우수제안 선정자들에게는 포상금(최우수 50만 원, 우수 각20만 원, 장려 각2만 원상당 문화상품권)이 지급되며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제출된 제안은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접수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www.dgms.co.kr)를 참고하면 된다.
대구지하철공사는 이번 시민제안 공모를 통해 종래의 “공급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에서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로 시민들에게 다가감으로써 고객행복경영의 초석을 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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