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폭스바겐 구매 시 BREE 핸드백이 함께”

대구도깨비 뉴스 2012. 12. 14. 05:21

대구百 ‘BREE’-폭스바겐 코리아, 공동마케팅 전개

 

 

ⓒ 경안일보인터넷뉴스

 

 

 

대구백화점이 직수입 운영하는 독일 핸드백 브랜드인‘BREE’와 독일 대표 자동차 브랜드인‘VolksWagen Korea(G&B Mor tors)’(이하 폭스바겐)이 Co-Marketing(공동마케팅)을 전개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독일의 국가코드와 감성 및 문화를 그대로 담고 있는 대표적인 명품브랜드인 이 두 브랜드 중 BREE는 지역 소비자를 대상으로 우수한 독일 브랜드의 핸드백을 폭스바겐의 채널을 통해 알리고, 폭스바겐은 대구백화점의 광고망을 활용해 자동차를 홍보하는 내용이 주 골자다. 공동마케팅을 통해 양사 고객에게 유익한 프로모션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양사 주요 프로모션을 간략히 소개하면, 폭스바겐에서는 BREE 회원 및 대구백화점 VIP 고객이 폭스바겐 차량을 구매할 경우 특별한 혜택과 함께 45만원 상당의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가 무료로 제공하며, BREE에서는 폭스바겐 차량을 구매 할 경우 BREE 백(Bag)이 증정된다.
또한 양사의 다양한 광고채널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행사내용을 함께 홍보하기로 했다. 행사기간은 14일부터 2013년 2월28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BREE는 2011년 대구백화점이 론칭해서 현재 대구백화점 본점, 대백프라자, 롯데백화점(안양점), 신세계백화점(인천점)등 4개의 매장이 오픈 운영되고 있다.
손중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