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소식

계명문화대 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국제식음료 경연대회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대구도깨비 뉴스 2022. 6. 14. 20:02

[경북도민방송=손중모기자] 계명문화대학교 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가 국내 최대 규모로 열린 국제식음료 경연대회에서 대회 최고상인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2022 대한민국 국제식음료 경연대회’가 개최됐다.

(사)한국조리협회 주최로 개최된 이번 경연대회는 2022년 상반기 최대 규모의 대회이다.

전국의 식음료 관련 대학 및 학원, 일반인, 외국인 등 약 4천500여명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친 가운데 계명문화대학교 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의 ‘딱좋죠(김서희, 권근모, 이수빈) 팀’이 팀바리스타 부문에서 대상인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또 테이블서비스 부문에서도 ‘1등드가자(윤종욱, 구승모, 윤창언, 권근모, 박민우) 팀’이 최우수상인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상을 수상한데 이어 ‘팀워크쩔조(채말순, 김동오, 이동운, 박철현, 차동현, 이수빈) 팀’이 금상을 수상했다.

계명문화대학교 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는 칵테일 라이브 부문에서도 금상 1개, 은상 2개, 코스단품 라이프 부문에서 금상 3개 등을 수상하며 실력을 과시했다.

정강국 지도교수(호텔항공외식관광학부)는 “학생들의 꾸준한 노력과 번쩍이는 아이디어로 매년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며“학생들이 다양한 실무경험과 체계적인 실습 교육을 통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손중모 기자 jmson220@gbd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