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청(구청장 임병헌)에서는 1일 오후 민방위교육장에서‘2008년도 하반기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한다.
나날이 변화하는 고객들의 행정서비스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련된 이번 친절교육은 1시간 동안 이루어지며 필수직원을 제외한 전직원 350여 명이 함께 한다.
강사는 열림커뮤니케이션 이미란 대표로 교육주제는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테크닉’이다. 교육내용은 고객맞이 표정과 인사 등 상황별 응대요령, 공무원으로서의 자세 및 용모와 태도, 불만고객에 대한 응대요령 등이다.
손병호 고객만족민원담당은 “현재 우리 구청에서는 상·하반기 연2회 직원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친절교육으로 남구청을 찾는 모든 분들이 내 집처럼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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