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롯데백화점 제3회 롯데 와인박람회 ’ 개최

대구도깨비 뉴스 2010. 4. 1. 05:32

롯데백화점 대구점 은 프리미엄세일 기념으로 대규모 와인박람회 행사를 갖는다.

2일부터 11일까지 롯데백화점 대구점 식품관 주류본매장 및 특별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제3회 롯데 와인박람회 ’에서는 프랑스 칠레 등 세계각국의 유명 와인과 함께 와인 안주 류 등 와인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이 전시 판매된다.
이번 와인 박람회기간동안 샤또몽페라‘07, 샤또고도 ’04, 아이스바인 등 일반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유명 와인류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인기와인 특별 한정판매 ’를 비롯해 5천원대부터 5만원대의 실속 와인을 가격대별로 분류해 판매하는 ‘와인 실속가 제안전 ’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이번 와인 박람회 행사 기간동안 칠리슬라이스포크, 치즈육포, 훈제연어슬라이스, 파이슈 등 와인과 잘 어울리는 와인 안주류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와인 안주제안전 ’행사도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따뜻한 햇살이 내리 쬐는 봄이 찾아 오면서 인기있는 패션 선글라스를 선보이는 ‘선글라스 페스티벌 ’을 마련했다.

오는 4일까지 1층 본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디올, 구찌, 펜디, 불가리 등 유명 브랜드 가 대거 참여해 올봄 유행 선글라스를 제안하고, 비비안웨스트우드, 미소니 등의 선글라스를 15만5천원의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균일가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상인점 7층 샤롯데홀 및 특설매장 에서는  2 일부터 8 일까지 ‘ 인디안 캐주얼+스포츠 종합전 ’ 행사가 열린다.
인디안 캐주얼 종합전에서는 티셔츠가 2만9천원, 남방이 3만9천원, 면바지가 4만9천원에 판매되는 등 실속있는 가격에 선보이며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고객께는 롯데시네마 관람권(2매)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EXR, 휠라스포츠, 헤드, 르까프 등 유명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운동화, 가방, 트레이닝복 등 새봄 인기있는 스포츠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판매되는 스포츠 종합전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