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롯데백화점, 어린이날 아동 선물 큰잔치

대구도깨비 뉴스 2010. 4. 29. 06:16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에서는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날 아동 선물 큰잔치 ’를 마련했다.

대구점은 4일까지 상인점은 5일까지 각점 전관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블루독, 알로봇, 캔키즈등의 유명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티셔츠, 바지, 원피스 등 인기있는 아동의류를 선보이는 것을 비롯해 닌테도 게임기 등 어린이날 선물로 좋은 아동용품을 한자리아 모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하시는 고객께는 금액대에 따라 양말세트, 도시락세트, 돗자리, 캐릭터지갑 등 브랜드별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에서는 가정의달 5월을 맞아 5월 9일까지 롯데카드와 롯데멤버스카드 구매고객께 사은선물을 증정한다.

20 만원 이상 구매고객께는 5%상당의 롯데상품권과 사은선물로 스누피 패션백(기간중 대구점 230분 한, 상인점 70분 한)을 증정한다. 40/60/100만원 이상 구매고객께도 5%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7층 키스해링 매장 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자전거를 선보이는 ‘키스해링 바이크 상품전 ’을 마련했다.

5월5일 어린이날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도로주행에 편리한 남성용 자전거와 하트작품을 포인트로 한 여성용 자 전거 를 비롯해 어린이날 선물로 알맞은 다양한 기능과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동용 자전거까지 다양한 자전거를 저렴 한 가격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