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롯데백화점 유명가구 박람회’

대구도깨비 뉴스 2010. 5. 26. 20:15

롯데백화점 대구점 에서는 올 여름 여성들의 피부관리를 위해 ‘코스메틱 썸머 베스트 아이템전 ’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지하1층 본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랑콤, 오휘, 디올, 설화수 등의 유명 화장품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바캉스철에 알맞은 자외선차단 아이템과 수분관리, 모공관리 등의 추천상품을 선보인다. 브랜드별 구매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상인점 에서도 30 일까지 1 층 본매 장에서 ‘ 롯데 코스메틱 페어’ 를 진행해 헤라, SK-ll, 후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 유명화장품 UV SUN기획’ , ’ 화이트닝 특별기획’ , ‘ 헤라, 설화수, 오휘 3大 스페셜 기획상품 ’ 행사를 함께 연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에서는 본격적인 결혼과 이사 시즌을 맞아 ‘롯데 유명가구 박람회 ’을 진행한다.
6월 1일까지 지하2층 본매장 및 샤롯데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에이스, 시몬스, 다우닝 등의 유명 가구 브랜드가 참여해 혼수침대, 건강침대, 소파 등 인기있는 가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 이고 ‘유명가구 특별가 제안 ’을 통해 만대, 데코로의 식탁세트 상품도 알뜰 구매 할 수 있다. 또 브랜드별 구매금액에 따라 패브릭쿠션, 메트리스 향균제, 롯데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31일까지 가전매장에서는 삼성, LG, 위니아 등의 유명 브랜드가 참여해 TV, 에어컨 특집전을 갖는다.
롯데백화점 상인점은 오는 30일까지 ‘영 ∙ 유니섹스 티셔츠 ∙ 반바지 페스티벌’ 을 진행한다.
6층 전관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ASK, TATE, 폴햄 등의 유명 이지캐주얼 브랜드가 참여해 폴햄의 티셔츠가 1만6천원, TATE 반바지가 1만9천원에 판매되는 것을 비롯해 쿠아, SOUP, 페이지플린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영캐주얼 원피스 특집전 ’도 함께 진행해 원피스, 재킷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손중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