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롯데백화점 가을 정기 세일

대구도깨비 뉴스 2010. 10. 1. 05:52

지역백화점들이 내달 1일부터 17일까지 17일간 가을 정기 세일을 실시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감도훈 영업총괄팀장은 “이번 가을세일은 추석선물로 인기가 높았던 롯데상품권을 이용하여 쇼핑을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입니다. 가을 신상품뿐만 아니라 초겨울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쇼핑찬스가 될 것입니다”라며 이번 가을세일에 대해서 설명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은 이번 세일 참여브랜드 가을상품 및 초겨울상품을 30%~10% 할인을 실시한다.
주요 브랜드를 살펴보면 K.D.C 깜, 최복호, 실크로드 등 여성정장이 30% 할인을 실시하고, 가을 멋을 낼 수 있는 스카프는 닥스, 루이까또즈, 메트로시티 등이 20% 할인을, EnC, 나이클랍 등 영캐주얼이 20% 할인을 실시한다.
MCM, 루이까또즈, 닥스, 러브캣 등 핸드백과 탠디, 소다, 미소페 등 구두 상품은 10% 할인에 들어간다.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은 10월 1일부터 10월 17일까지 세일기간 중 주말 3일간 당일 20만원이상 구매고객들에게 접시세트, 무릎담요, 주방세제세트, 등산배낭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롯데카드 10만원이상 구매고객께 선착순으로 롯데상품권 5천원을 증정하기도 하고 KB카드, BC카드도 당일 20만원이상 구매시 롯데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밖에 웨딩시즌을 맞이하여 웨딩 신규회원 가입고객께 몰디브 수중 호텔에서 숙박할 수 있는 허니문 기회를 드리는 경품행사도 마련했다.
가을세일과 함께 다양한 상품기획 행사도 눈에 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10월 1일부터 3일까지 ‘프리미엄 골프웨어,용품 대전’을 진행한다.

대구점 3층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는 핑, 슈페리어, 이동수골프, 울시, MU스포츠 등 국내,외 유명브랜드가 참여하고 행사 첫날에는 Lucky 상품으로 1,000원에 일부 한정판매도 실시한다.

골프클럽, 용품 100만원에서 1,000만원이상 구매고객께는 10% 상당 롯데상품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상인점은 5일까지 ‘가을 아웃도어 초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가을 등산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아웃도어 유명브랜드 가을상품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가정관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는 3일까지 ‘가을침구 및 홈인테리어 제안전’을 진행한다.

기간중 일부 브랜드에서는 세일에 추가세일을 선착순 진행하고 가을, 겨울 침구세트 및 극세사 침구를 알찬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구를 본사로 둔 로라애슐리에서는 홈인테리어 상품을 제안하여 가을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자 하는 주부고객을 대상으로 행사를 펼친다.
세일기간 이벤트 행사도 풍성하다.

롯데백화점 상인점은 세일기간 중 한글날을 맞이하여 ‘한국가훈써주기 운동본부’와 연계하여 9일 백화점 방문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50분께 가훈 써주기 행사를 진행한다.

 ‘한집 한가훈 갖기’ 캠페인을 통해 한글사랑과 가정의 가훈 갖기 운동을 위한 체험의 장을 마련했다.
이밖에도 3일 색소폰을 이용한 재즈 음악회 공연행사로 볼거리를 제공하고 10일 가을 네일아트 서비스를 마련해 백화점을 방문한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환절기 손관리 방법 및 가을네일패션 소개 등 체험거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