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주발유통

대구도깨비 뉴스 2012. 6. 22. 12:34

 

롯데百 ,유명 브랜드 첼린지 세일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을 첼린지 세일/시즌오프 대표 기간으로 정하고 다수의 유명브랜드가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트레디셔널 의류 브랜드 빈폴, 폴로, 타미힐피거는 시즌오프를 진행하여 30% 세일한다. 

빈폴(빈폴, 빈폴레이디스, 빈폴진, 빈폴골프, 빈폴키즈, 빈폴ACC), 폴로(폴로, 랄프로렌, 폴로골프, 랄프로렌칠드런), 타미힐피거(타미힐피거, 힐피거데님, 타미힐피거칠드런) 등이 참여한다.

남성패션 시즌오프 30%에는 헤지스, 헤지스레이디스, 헨리코튼, 올젠, DKNY, 엠비오, 인터메죠, 지이크 등이 참여하고 이 외에도 DKNY, 클럽모나코, 디젤, A/X 등도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캠퍼, 사만사타바사, 금강, 랜드로바 등은 20% 세일에 들어가며 해외패션 브랜드 프라다, 페라가모, 휴고보스, 멀버리, 코치 등에서도 시즌오프 행사가 열린다.

롯데백화점 상인점에서는 오는 주말인 23일, 24일 이틀간 2층 본매장 및 특설매장에서 영패션 오렌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주말 이틀간 TBJ, NII, 폴햄, 라틀레틱, H&T 등은 브랜드별 5명에 한해 오렌지 패션 스폐셜 특가전을 개최한다. 

또한 스폐셜 브랜드데이로 FRJ에서는 선착순 3명에 한해, 30%, C.O.A.X는 선착순 10명에 한해 20%, NBA, 클라이드, H&T, 나이스크랍, 온앤온, GGPX, SOUP 등은 선착순 5명에 한해 1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틀간 오후 세시부터 2층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하루 500명에 한하여 오렌지 쥬스를 제공하고, 구매금액별 브랜드 사은품도 증정한다

 

혈액암 아동 돕기 자선대바자회 초대합니다
현대백화점은 2004년부터 고객과 함께 혈액암 어린이를 위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9년 동안 약 5만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총 4만 4천매의 헌혈증을 혈액암 어린이 치료를 위해 기부했다.
2012년, 혈액암 어린이를 위해 준비한 또 하나의 사랑 나눔 ‘혈액암 어린이 돕기 자선 바자회’로 초대한다.
15일부터17일까지 혈액암 어린이 항암치료 지원을 위해 전국 13개점 자선 바자회를 개최했다.
참여한 고객수 만큼 현대백화점이 1천원씩 사랑 기금을 마련하여 혈액암 어린이에게 지원한다.
현대백화점에서는 고객들이 기증해주시는 폐휴대전화를 모아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달할 예정이다.
환경 오염을 유발할 수 있는 폐휴대전화를 기증하면, 재활용을 통해 환경을 지키고 재활용 수익금으로 혈액암 어린이를 도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집에서 잠자는 동전을 기증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집에서 안 쓰는 동전을 기증하여, 이러한 작은 정성이 모이면 자원 절약과 더불어 혈액암 어린이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

22일부터 빈폴/폴로 30% 시즌 OFF
대구백화점 본점과 프라자점 트레디셔널 브랜드인 빈폴과 폴로에서는 22일부터 7월15일까지 30%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정기 바겐세일 한주 전부터 시작되는 이번 시즌오프 행사에서 빈폴그룹에서는 빈폴, 빈폴레이디스, 빈폴진, 빈폴골프, 빈폴키즈, 빈폴ACC가 폴로그룹에서는 폴로, 랄프로렌, D&S 랄프로렌, 랄프로렌칠드런이 각각 참여한다.
빈폴과 폴로 이외에도 헤지스, DKNY, 까르뜨블랑슈, 헨리코튼, 올젠이15일부터 시즌오프에 돌입했으며 타미힐피거는 22일부터 라코스테는 6월29일부터 시즌오프 행사를 시작한다.
대구백화점 본점과 프라자점에서는 여름을 맞아 수영복 시즌 매장을 오픈했다. 본점에서는 15일부터 9층에서 프라자점에서는 22일부터 6층에서 각 매장을 오픈했다.
본점에서는 수영복 시즌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전 구매고객에게 비치가방 또는 비닐 우산을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샤워세트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비치타월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파벨리 자유이용권 1매를 증정한다.

여름을 시원하게 생활 용품 특집전
동아백화점 쇼핑점 모던하우스 매장에서는 6월22일부터 30일까지 여름 생활용품 특집전 행사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여름철 시원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아이스머그컵을 비롯하여 가정에서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스틱, 아이스 트레이 등을 2,900원부터 판매하며, 얼음결정체를 조절 할 수 있는 전동 빙수는 3만 9,900원에 판매 한다.
이외에도 슬림한 디자인의 맥주컵을 비롯하여, 테이크 아웃 텀블러 등도 6,900원부터 판매한다. 또한 여름철 침구 행사를 통해 대나무, 수수나무 등을 이용한 방석과 쿠션을 비롯하여 메밀베개 등의 시원한 잠자리 용품도 최대50% 할인 판매 한다. 손중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