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동아백화점 쇼핑점 여름 유명 브랜드 특집전

대구도깨비 뉴스 2010. 7. 8. 19:56

동아백화점 강북점은 개점 13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축하 행사를 진행한다.

7월9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여성의류 및 남성의류, 스포츠의류, 아동, 생활가전까지 전 상품군에서 진행하는 우산모양스티커를 찾으세요 행사를 통해 우산 모양스티커 부착 상품에 대해서는 세일+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비키, 티뷰, 예츠, 에린브리니에 등의 브랜드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우천시 15만원에서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고급 우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크리에타 등의 브랜드에서는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다기 세트 등을 감사품으로 증정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7월11일까지 여름 유명 브랜드 특집전 행사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4층 이벤트매장에서는 Top디자이너 박윤수 초대전을 진행하며, 3층 행사장에서는 도호, 비꼴리끄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우수고객 초대전을 통해 원피스, 볼레로, 스커트 등의 이월 상품을 50% 이상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속옷 전문 브랜드 비비안은 9일부터 11일까지 남성, 여성 속옷을 할인 판매하며, 1층 패션잡화 매장에서는 키플링, 레스포색, 빈치스벤치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유명 핸드백 균일가 전을 진행한다. 손중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