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현대百, 패셔니스타 선발대회 ‘인기’

대구도깨비 뉴스 2011. 9. 28. 20:54

 

ⓒ (주) 경안일보

요즘 방송 및 사회에서 큰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키워드가 있다. 바로 ‘서바이벌’, ‘오디션’이다.
수 많은 사람이 오디션에 참가해 숨겨진 끼와 재능을 발휘하고, 프로그램을 통해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된다.
이렇게 한창 사회적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오디션 열풍’이 백화점에도 일고 있다.
바로 현재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 진행되고 있는, 현대백화점 대구점, ‘패셔니스타 선발대회’가 바로 그것이다.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8월 말부터 9월 중간까지 2주간 패셔니스타 선발대회 사진 촬영을 마쳤다.
백화점 이벤트와 함께 추억을 간직하고자하는 아이와 엄마부터 그동안 아들 딸에게도 숨겨왔던 끼을 발산하는 아버지 어머니까지, 참여고객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았다.
총 참가 인원이 50여 명에 달하는 이번 대회는 23일부터 일주일간 2차선발 현장투표를 진행중이며 이를 통해 TOP20’을 선발하게 된다.
현대백화점 최고의 패셔니스타는 ‘TOP 20’ 선발된 인원을 대상으로 박윤수, 정구호 Designer 등 전문심사위원의 최종심사를 거쳐 탄생하게 된다. 1등 수상자에겐 그랜저HG, 2등 현대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3등 현대백화점 상품권 50만원 증정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그 뿐만 아니라 추후 현대백화점의 전단 모델 추천 등의 푸짐한 혜택도 기다리고 있다.
손중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