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백화점 전점은 지난달29일부터 10월16일까지 진행한 가을 바겐세일 기간 동안 10.7%의 신장율을 나타냈다.
특히 현대백화점의 개점 이후 첫 세일 행사를 진행한 쇼핑점의 경우 20.6%의 높은 신장율을 나타내어 반월당 상권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는 것을 증명했다.
상품별로 살펴보면, 이번 가을 바겐세일 행사 기간 동안에는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야외 활동이 증가하면서, 아웃도어와 스포츠 용품의 판매가 34%, 28%의 높은 신장세를 나타냈다.
특히 현대백화점의 개점 이후 첫 세일 행사를 진행한 쇼핑점의 경우 20.6%의 높은 신장율을 나타내어 반월당 상권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는 것을 증명했다.
상품별로 살펴보면, 이번 가을 바겐세일 행사 기간 동안에는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야외 활동이 증가하면서, 아웃도어와 스포츠 용품의 판매가 34%, 28%의 높은 신장세를 나타냈다.
여성의류와 남성의류는 각각 12~14%, 아동의류는 16%, 패션잡화는 10% 등 전 상품군에서 고른 신장세를 나타낸 것으로 파악됐다.
식품관 역시 추석이후 신선식품의 가격이 안정되고, 나들이 고객의 증가, 신규 고객의 유입 등으로 13%의 신장세를 보였다.
동아백화점 마케팅팀 김현목 팀장은 “포근한 날씨로 인해 상품별로 실적에 희비가 다소 엇갈렸지만, 전반적으로 고른 신장세를 보인 행사 기간 이었다.”며“ 특히 쇼핑점의 경우 인근 현대백화점의 개점과 더불어 럭셔리갤러리, 모던하우스 등 차별화 된 매장 구성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높은 신장세를 나타내고 있어, 향후에도 쇼핑점 광장 등을 이용한 마케팅 행사 등에 주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손중모 기자
식품관 역시 추석이후 신선식품의 가격이 안정되고, 나들이 고객의 증가, 신규 고객의 유입 등으로 13%의 신장세를 보였다.
동아백화점 마케팅팀 김현목 팀장은 “포근한 날씨로 인해 상품별로 실적에 희비가 다소 엇갈렸지만, 전반적으로 고른 신장세를 보인 행사 기간 이었다.”며“ 특히 쇼핑점의 경우 인근 현대백화점의 개점과 더불어 럭셔리갤러리, 모던하우스 등 차별화 된 매장 구성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높은 신장세를 나타내고 있어, 향후에도 쇼핑점 광장 등을 이용한 마케팅 행사 등에 주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손중모 기자
'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백화점,와인 박람회 개최 (0) | 2011.10.16 |
---|---|
롯데백화점 가을 정기세일 마감 (0) | 2011.10.16 |
대구백화점,2011 가을정기 바겐세일 결산 (0) | 2011.10.16 |
아시아 최대 대중음악 축제 '2011 아시아송페스티벌' 개최 (0) | 2011.10.13 |
주말유통 (0) | 2011.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