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백은 올 설을 유기농 테마세트 제작, 고객 맞춤형 선물세트의 구색 다양화, 기업체 특판 상품 강화, 인터넷 쇼핑몰 활성화 세트 개발 등으로 차별화된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고품격 선물 상품인 ‘더 프라임세트’, 기분 좋은 가격에 최고의 품질만을 담은 ‘Good Price(굿 프라이스)’, 유기농 식품들을 상품화한 ‘자연애(愛) 그린’ 등을 마련했다. 또 상품 수익금의 일부를 월드비전에 기부하는 이웃사랑 나눔 기프트 세트인‘LUV+’(러브플러스), 다양한 선물상품들을 새롭게 선보이는 ‘新기프트’ 등을 구성했다. 손중모 기자 |
'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이섬유 가득 ‘메로골드’ (0) | 2011.12.21 |
---|---|
대구百, 수입브랜드 사업 ‘본격화’ (0) | 2011.12.20 |
주말유통 (0) | 2011.12.15 |
김치·과일, 와인까지… 다용도 냉장고 인기 (0) | 2011.12.14 |
롯데百 대구점, 유아/아동 용품코너 엄마 고객들로 북적여 (0) | 2011.1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