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계명대 동산의료원, ‘고객의 소리’ 전시

대구도깨비 뉴스 2017. 2. 9. 19:28
대표사례 30건 공유 
ⓒ 경안일보
계명대 동산의료원이 6일부터 2주간 1층 외래 로비에서 ‘고객의 소리’ 전시회를 개최한다.
지난 한 해 동안 고객소리함과 홈페이지, 전화 등으로 접수된 고객의 소리 중 대표적인 사례 30건을 선정해 환자와 보호자 그리고 전 교직원이 공유하는 시간을 가진다.
김권배 동산의료원장은 “고객의 칭찬이나 감동사례는 유지·발전시키고 불만과 고충사항은 개선하여 고객만족을 높이려 한다”며 “소중한 고객 한분 한분의 소리에 귀 기울여 진정한 환자중심, 고객만족을 달성하는 의료원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계명대 동산의료원은 매달 고객의 소리를 통해 칭찬받은 교직원 가운데 직종별로 ‘고객만족 Best 교직원’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손중모 기자 jmson220@ga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