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사례 30건 공유 | ||||
지난 한 해 동안 고객소리함과 홈페이지, 전화 등으로 접수된 고객의 소리 중 대표적인 사례 30건을 선정해 환자와 보호자 그리고 전 교직원이 공유하는 시간을 가진다. 김권배 동산의료원장은 “고객의 칭찬이나 감동사례는 유지·발전시키고 불만과 고충사항은 개선하여 고객만족을 높이려 한다”며 “소중한 고객 한분 한분의 소리에 귀 기울여 진정한 환자중심, 고객만족을 달성하는 의료원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계명대 동산의료원은 매달 고객의 소리를 통해 칭찬받은 교직원 가운데 직종별로 ‘고객만족 Best 교직원’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손중모 기자 jmson220@gailbo.com |
'의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남대병원 김용하 교수, 中서 의술 펼쳐 (0) | 2017.02.15 |
---|---|
대구의료원, 행정자치부 장관상 수상 (0) | 2017.02.14 |
루게릭병·전두엽 치매 유전자 발견 (0) | 2017.02.08 |
대가대병원, 지역 최초 간이식 수술 600례 달성 (0) | 2017.02.07 |
동산병원, 대한심폐소생협회 베스트상 수상 (0) | 2017.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