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대구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 상황실' 운영

대구도깨비 뉴스 2010. 10. 20. 15:43

대구시의회는 다음달 예정된 제192회 제2차 정례회 회기 중 실시되는 2010년도 행정사무감사를 보다 내실있게 추진하기 위해 '시민제보 상황실'을 설치해 시민제보 사항을 접수한다고 19일 밝혔다.
시민제보 접수기간은 21일부터 11월 9일까지며 제보대상은 시정의 불합리한 사항, 시민생활 불편사항, 기타 제도개선 사항 등 대구시정 전반에 대한 사항이다.
제보된 내용은 2010년도 행정사무감사 시 참고자료로 활용된다. 제보는 인터넷, 전화(053-803-5053), 팩스(803-5046) 및 직접방문 접수를 통해 하면 된다.
한편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계속중인 재판 또는 수사 중인 사건의 소추에 관여할 목적인 사항, 의원을 모독하는 사항, 다른 기관에서 감사하였거나 감사중인 사항, 익명으로 제보하는 경우는 제보대상에서 제외된다. 손중모 기자